Savio - 최고의 피드백 관리 도구입니다!
Savio는 고객 경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드백 관리 도구입니다. 고객이 피드백을 제공하면 간단한 설명을 입력하고 등급을 지정한 다음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. 각 고객이 원하는 등급과 기능을 볼 수 있도록 앱으로 가져옵니다.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기능 요청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MRR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Savio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. 도구 또는 라이브 채팅 도구 내부에 실제 피드백 채널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. 제품 팀이 관심 있는 피드백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피드백과 같습니다.
피드백을 제출한 모든 고객에 대한 고객의 MRR을 볼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이 CRM에 통합됩니다. 여기에서 피드백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해결해야 하는 기능 요청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에 대한 피드백을 찾으려면 이제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클릭 한 번이면 됩니다. 이제 모든 채널(지원 및 채널 포함)을 Savio 채널
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